'비디오스타' © News1

'비디오스타'가 '아모르파티' 특집으로 꾸며졌다.

18일 오후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인생은 지금이야! 아모르파티' 특집으로 꾸며져 가수 김연자, 배우 서하준, 방송인 마르코, 김광민 등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MC들은 가수 김연자에게 연애 중이냐고 질문했다. 이에 김연자는 "연애 중이다. 나를 리드해줄 수 있는 사람이 좋은데 그런 분이다. ‘아모르파티’ 노래 탄생 당시부터 연애 중이었다. 이 나이에 없는 것도 좀 그렇다"고 쿨하게 대답했다.

이어 김연자는 "나이가 있는 만큼 결혼에 대한 부담감이 있는 것이 사실"이라고 덧붙이며 "연애는 필수 결혼은 선택입니다!"라며 자신의 연애관을 드러냈다.

또한, 이날 '몸 동영상' 사건으로 화제에 올랐던 서하준 역시 심경을 밝혔다. 그는 "오랜만에 만난 지인들이 '고생했다'라는 이야기를 할 줄 알았는데 오히려 '너, 지금 (살 빠진)얼굴이 훨씬 더 낫다'고 했다"면서 가볍게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MC 박나래는 "서하준이 살은 많이 빠진 것 같은데, 허세는 안 빠지고 그대로다"며 웃음을 더했다.

앞서 서하준은 '몸 동영상' 논란으로 MBC '옥중화'를 끝으로 방송 활동을 전면 중단한 바 있다. 이에 대해 MC들이 조심스럽게 질문하자 서하준은 "누가 봐도 나고, 남들이 봐도 나고, 내가 봐도 나라서 해명할 수가 없었다"며 당시 복잡했던 심경을 설명했다.

이어 그는 "내 이름이 포탈 검색창에 뜨고 나서 늪에 빠지는 기분이었다"라며 "나를 좋아해주고 아껴주시는 팬들까지 피해를 받게 되어 그게 정말 괴로웠다"라고 심경을 밝혔다.

한편, 이날 마르코는 전 아내 안시현과, 배정남과의 폭행 시비에 대해서 해명했다. 이에 마르코는 스튜디오에서 배정남과 깜짝 전화 통화를 가지며 그간의 안부를 전하는 시간도 가졌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