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파울루 2024년 3월 28일 /PRNewswire=연합뉴스/ -- Vantage Foundation[https://www.vantage.foundation/ ]이 브라질의 저명한 자선 단체인 Instituto Claret과 파트너십을 맺었다

Instituto Claret은 매월 수천 명의 삶에 도움이 되는 아동, 가족, 폭력 예방, 노숙자, 식량 안보, 직업 훈련 지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단체다. 이러한 프로그램에는 소외된 지역사회 내 삶의 질을 향상시키겠다는 Instituto Claret의 확고한 의지가 반영되어 있다.

Instituto Claret의 Paula Rodrigues Diego Unger 매니저는 "Instituto Claret은 방과 후 지원이 필요한 가족과 청소년을 비롯해 어린이부터 노인에 이르기까지 모든 연령대에 맞춘 인간 중심적 서비스와 프로그램을 제공하면서 열악한 상황에 처한 사람들을 돕는 데 전념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는 이어 "우리의 사명은 개인이 각자의 잠재력을 최대한으로 발휘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면 사람들을 보호하고 그들의 필요와 열망에 귀를 기울일 수 있다. 그러면 맞춤형 지원을 제공하고, 교육, 의료, 권리 옹호 등 꼭 필요한 지원과 연결해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번 협력은 자선 활동과 사회적 의식에 대한 두 단체의 공통된 관심을 보여주는 대표적인 사례다. 두 단체는 의미 있는 지역사회 개선에 더 속도를 붙이겠다는 사명 아래 뭉쳤다. Instituto Claret과 진행하는 이번 이니셔티브는 Vantage Foundation[https://www.vantage.foundation/ ]이 운영하는 일련의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이는 전 세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위한 Vantage Foundation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음을 잘 보여준다.

Vantage Foundation의 Steven Xie 전무이사는 "Vantage Foundation은 전 세계에 의미 있는 방식으로 긍정적인 변화를 일으키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면서 "우리는 추진하는 각 이니셔티브를 통해 파트너와 함께 모두를 위한 보다 포용적인 미래에 기여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2023년 말 UN Refugee Agency(UNHCR)와 NEOM McLaren Extreme E팀의 지원을 받아 영국 McLaren Technology Centre에서 출범한 Vantage Foundation[https://www.vantage.foundation/ ]은 말레이시아와 싱가포르 같은 국가로 활동 영역을 확장했다. 지난달에는 나이지리아의 아동 사지 절단 환자들을 지원하기 위해 iREDE Foundation과 협력하기도 했다.

Instituto Claret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www.institutoclaret.org.br에서 확인할 수 있다.

Vantage Foundation 소개

Vantage Foundation은 2023년 말 UNHCR와 NEOM McLaren Extreme E팀의 지원을 받아 영국 McLaren Technology Centre에서 출범한 독립 자선 단체다. 자세한 정보는 www.vantage.foundati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SOURCE Vantage Foundation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