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하이, 중국 2024년 3월 27일 /PRNewswire/ -- CRI Online 뉴스 보도: 최근 웨이하이루하이정밀기계유한회사(威海鲁海精密机械有限公司)의 프로젝트 책임자 루하이인(鲁海殷)씨는 웨이하이 린강구(临港区) 정무서비스센터에 방문해, 회사 기계 제조 프로젝트의 공정 계획 허가 관련 사항에 대해 문의했다. 온라인으로 신청서 한 장만 작성하면 공정 계획 허가, 계획 설계 방안 연합 심사, 방공 지하실 건설 신고, 표준 지명 및 주소 사전 편성 등 5가지 업무를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프로젝트 서비스의 '마지막 1km'를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올해 들어 웨이하이 린강구는 기업 및 대중의 업무 처리 관점에서 입각하여, 여러 부서의 '개별 업무'를 '업무 한 건'으로 통합해 처리했다. 이로써 '업무 한 건, 1회에 처리'를 실현하여, 서류, 소요 기간, 방문 횟수를 대폭 줄임으로써, 기업의 만족도를 높이고 프로젝트 실시를 가속화했다.

현재 기준, 웨이하이 린강구는 도시 건설 시설 관련 '6종 증서 통합', 시공허가 관련 '9종 증서 통합' 등 10가지 '업무 한 건' 통합 처리 서비스의 실시를 전면 추진하고 있다.

SOURCE CRI Online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