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음악창작소 2023 프로듀싱지원 프로그램 선정 뮤지션 이레(Leere),

제주특별자치도와 (재)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은 제주도 대중음악산업 활성화 생태계 조성을 위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지원을 받아 운영 중인 제주음악창작소 JEMU에서 제작 지원한 뮤지션의 디지털 싱글앨범 <They've Got Nothing On You (월간 제뮤)>이 15일 국내·외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고 밝혔다.

▲ ⓒ일간제주
▲ ⓒ일간제주

이번 3월 앨범은 매력적이고 보이스한 음색이 돋보이는 제주 뮤지션 이레의 곡이 수록된 싱글앨범이다. 제주음악창작소에서 진행한 2023년도 프로듀싱지원 프로그램에 선정되어 메이저리거 프로듀서와 공동작업을 통해 <They've Got Nothing On You>란 곡을 처음 선보였으며, 컴필레이션앨범 <JEMU TAPE Vol.2>에 이어, 이번 앨범에도 수록되었다.

이번 싱글앨범에는 총 2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이중 1번 트랙 <They've Got Nothing On You>은 우리 모두가 한번쯤 느껴본 짝사랑의 미묘한 감정과 그 속에 감춰진 설렘이 담겨 있는 곡이다. 2번 트랙 <Criminal>은 이별 후 상대방을 그리워하지만 괜스레 떠나간 사람을 탓하는 감정의 변화를 직설적으로 표현한 곡으로 이레의 리드미컬한 보컬이 곡의 분위기를 이끌었다.

해당 앨범은 오는 15일, 멜론, 지니뮤직, 벅스, 유튜브뮤직,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등 각종 국내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제주음악창작소는 22년부터 제작지원 뮤지션의 음원을 <월간제뮤-JEMU Monthly Play> 형태로 모든 수익이 뮤지션에게 돌아가는 구조로 유통 진행하였다. 현재까지 17개의 앨범이 국내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었다.

진흥원 관계자는, “올해도 제주음악창작소에서는 제주지역 뮤지션들의 니즈에 맞추어 제주대중음악산업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