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 ⓒ일간제주

제주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현길자)는 7일 충주시자원봉사센터 임직원, 운영위원, 충주시 자원봉사 담당 공무원 23명이 제주시 자원봉사 우수사례 벤치마킹을 위해 센터를 방문했다고 전했다.

충주시자원봉사센터는 충주시의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자원봉사 관련 교육, 모집, 배치, 관리 업무를 담당하는 기관으로, 제주시 센터의 자원봉사 관리 및 자원봉사활동 보상혜택 시스템과 자원봉사활동지원 특수시책 및 특화사업 벤치마킹을 위해 방문하였다.

현길자 제주시자원봉사센터 센터장은 "전국에서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힘쓰고 계시는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한다" 며 "이번 교류를 통해 서로 배워가고 성장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낙정 충주시자원봉사센터 센터장은 "제주시자원봉사센터에 직접 방문하여 공간을 살펴보고 운영현황과 사업에 대한 설명을 들으며 깊은 감명을 받았고 직원들의 애정과 열정이 느껴졌다. 돌아가서도 보고 배운바를 잘 접목하여 모두가 함께할 수 있는 자원봉사 문화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