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역사회에 이바지할 수 있는 인재 양성을 위한 총동문회의 지속적인 지원 약속

▲ ⓒ일간제주
▲ ⓒ일간제주

서귀포여자고등학교(교장 양순우)는 지난 4일 총동문회(회장 오경희)와 기수별 동문회로부터 장학금 1,700만 원을 기부받았다.

이날 전달식은 2024학년도 서귀포여자고등학교 신입생 입학식과 함께 진행되었으며, 총동문회 회장과 임원이 참석하여 장학금을 전달했다.

오경희 총동문회장은“학생들이 양지인의 자부심을 가지고 자신의 꿈을 이루어 지역사회에 이바지할 수 있는 인재가 될 수 있도록 총동문회에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달의 취지를 밝혔다.

또한, 서귀포여고 전)총동문회(제11회 회장 김인실), 서귀포의료원 양지동문회(회장 강은실), 서귀포여고 출신 교직동문회(회장 허정인), 서귀포시청 재직 동문회(회장 고상희), 21회 동문 김소영, 21회 동문회(회장 오은정), 재제주시 동문회(회장 허명숙), 서귀포여고 재직 동문회, 광하사우나 등 9개의 외부 기관에서 장학금을 기부하여 총 15명의 입학생이 장학금을 받았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