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 ⓒ일간제주

제주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현길자)는 지난 24일,  2023년도 제주시 자원봉사 명예의전당 수상자들과 청소년 봉사팀이 혼디사랑 노인요양시설에서 15명의 어르신을 대상으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2023년도 제주시 자원봉사 명예의전당의 수상자 5명은 ▲박영심(반딧불이동행 회원), ▲김순희(제일지역아동센터 센터장), ▲손인숙(대한미용사회제주도지회 부지회장), ▲오정심(샤프론봉사단 제주총회장), ▲한성영(봉그젠 대표)으로 이들은 공동으로 명예전당에 함께 등재된 인연으로, 수상자로만 그치지 않고 지역의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힘을 모았다.

활동에서는 제일지역아동센터 공연팀, 꿈틀봉사단 청소년들과 연합하여 혼디사랑 노인요양시설의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물허벅춤 재능기부와 음악 공연, 놀이 활동 등으로 구성된 '혼디 놀이한마당' 프로그램을 운영하였다. 

현길자 센터장은 "명예의 전당 수상자들의 이번 활동은 수상자에서만 그치지 않고 지속적으로 자원봉사의 가치를 실천하고 지역사회에 기여함으로써 자원봉사 문화 확산에 좋은 모범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