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제 MICE 활성화를 위한 지원 강화, 개최지원 이달 26일까지 접수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컨벤션뷰로(이사장 변덕승)는 국제 MICE 시장 회복을 위해 2024년 제주 MICE 유치․홍보․개최 지원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신청 대상은 제주로 MICE 유치계획이 있거나 개최 예정인 단체, 학ㆍ협회, 법인 등으로, 유치ㆍ홍보ㆍ개최 단계별로 지원한다. 특히 올해는 국제 MICE 행사 지원에 힘을 실어 도내 시장 회복에 주력할 예정이다.

유치ㆍ홍보 지원은 참가자 100명 이상, 해외참가자 3개국 50명 이상의 국제 MICE 대상으로 상시 접수를 받는다. 행사 유치 활동, 홍보 콘텐츠 제작 등에 활용되는 유치지원금은 최대 3천만원, 홍보지원금은 최대 1천만원이다.

더불어 국내외 회의 개최지원은 이달 17일부터 26일까지 접수를 받아 2024년 제주 개최 행사 참가자별, 규모별 기준에 따라 지원하며 해외참가자 500명 이상의 국제회의 대상 최대 1억원을 지원할 계획이다.

변덕승 제주컨벤션뷰로 이사장(도 관광교류국장 겸직)은 “올해 유치ㆍ홍보ㆍ개최 지원을 통해 다양한 국제 MICE가 제주에서 개최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말하며 “이를 통해 제주 MICE 시장이 회복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행ㆍ재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고 밝혔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