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보 최우수부서) 교통행정과, 한림읍, 오라동
- (홍보 MVP) 관광진흥과 박소영 주무관, 자치행정과 박진우 주무관, 조천읍 김민영 주무관

▲ ⓒ일간제주
▲ ⓒ일간제주

제주시는 12월 28일 시장 집무실에서 2023년 4분기 동안 시정을 시민에게 적극적으로 홍보해 시민 참여를 이끈 홍보 우수부서와 홍보 MVP를 시상했다.

교통행정과ㆍ한림읍ㆍ오라동이 최우수 부서에 이름을 올렸으며, 체육진흥과ㆍ구좌읍ㆍ노형동이 우수, 축산과ㆍ연동이 장려를 거머쥐는 등 총 8개 부서가 수상의 영광을 가져갔다.

▲ ⓒ일간제주
▲ ⓒ일간제주

홍보 MVP는 시정소식지 게재, 제주시 유튜브 출연 등 적극적으로 시정 홍보에 기여한 공직자 개인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총 3명을 선정했다.

관광진흥과 박소영 주무관은 시정소식지인 열린제주시 '제주시는 지금' 코너에서 「2023 성안올레」를 소개해 원도심의 역사, 문화, 자연의 가치와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는데 기여했고,

자치행정과 박진우 주무관과 조천읍 김민영 주무관은 제주시 공식 유튜브 「제주시 공무원 파헤치기」에 출연해 재치있고 솔직한 공무원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제주시민들에게 재미와 공감을 주는 데 기여했다.

강병삼 제주시장은 “앞으로도 시민들이 더욱 쉽게 시정을 이해하고 함께 만들어가는 제주시정을 만들기 위해 시정홍보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제주시가 50만 시민의 벗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달라”고 말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