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 ⓒ일간제주

범제주농협 ESG추진위원회(위원장 제주시농협 고봉주 조합장)는 지난 22일 제주본부에서 삼도1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윤용팔), 국제와이즈멘 제주지구(총재 박종흠)와 함께 사랑의 산타 선물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제주농협 ESG 실천의 일환으로 연말을 맞아 우리 이웃들에게 사랑의 온정을 전하기 위해 실시되었으며, 라면·참치·치약등 500만원 상당의 생필품 꾸러미를 만들어, 도내 어려운 이웃 100가구에 전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고봉주 위원장(제주시농협 조합장) "연말을 맞아 제주농협 임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범제주농협 ESG경영 방안을 지속 발굴하여 누구나 ESG를 실천할 수 있는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종흠 국제와이즈멘 제주지구 총재는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으로 행사에 참여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제주농협과 함께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나눔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윤용팔 삼도1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제주농협·와이즈멘 제주지구와 함께 사랑의 꾸러미 나눔사업을 하게 되어 뜻깊고, 오늘 전달해주신 꾸러미는 나눔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 전했다.

한편, 범제주농협 ESG추진위원회는 중앙회·농축협 및 계열사별로 산재된 ESG정보를 공유하고 범제주농협 ESG실천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지난 6월 신설되었으며, 사무실 적정온도 유지, 1회용컵 보증금 제도 실천 등 생활속 ESG 실천 캠페인과 제주농협과 함께하는 줍깅&걷깅 플로깅, 농촌마을 꽃동산 만들기 등 범농협 임직원이 참여하는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