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일시청소년쉼터(이동형)‘버프’(소장 김은영)는 지난 12월 8일 2023년 제6차 제주시 연합아웃리치를 실시하였다.

▲ ⓒ일간제주
▲ ⓒ일간제주

이번 연합아웃리치는 제주시 청소년 유관기관 7개 기관이 함께 연합하여 진행하였으며 제주시일시청소년쉼터(이동형), 제주특별자치도일시청소년쉼터(고정형), 제주시여자단기청소년쉼터, 제주시남자중장기청소년쉼터, 제주특별자치도청소년자립지원관(이용형), 제주특별자치도청소년근로보호센터, 제주동부경찰서 여성청소년과의 각 기관종사자 20명이 참석하였다.

제주시일시청소년쉼터(이동형)‘버프’에서 주관한 2023년도 제6차 연합아웃리치는 제주 지역 내 청소년쉼터 및 청소년 유관기관과의 연합활동으로 가정 밖 청소년 발굴 및 거리상담, 시설 정보제공 등의 홍보 활동을 통해 가출 및 가출의 장기화를 예방하고 위기 청소년의 조기발견 및 초기개입을 위해 실시되었다.

제주시일시청소년쉼터(이동형) 김은영 소장은 “청소년들을 위해 애써준 모든 기관 종사자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청소년 유관기관과의 연합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이 보다 안전하고 건강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라 말했다.

한편, 제주시일시청소년쉼터(이동형) ‘버프’에서는 청소년 밀집지역을 통해 청소년들의 보호에 대한 현황 및 상황을 파악하고 위험에 노출된 청소년들을 보호하기 위한 지역사회 청소년안전망 구축에 목적을 두고 매 년 제주시 청소년 유관기관들과 함께 6회의 걸친 ‘제주시 연합아웃리치’를 실시하고 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