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 ⓒ일간제주

제주은행(은행장 박우혁)은 11월 한 달간 롯데멤버스와 함께 최대 5%의 L.POINT를 적립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멤버스 L.POINT 앱에서 제주은행 계좌를 통해 1만 원 이상 L.POINT를 충전한 후, 롯데 계열사에서 1만 포인트 이상 사용하면 한도 제한 없이 사용 포인트의 2%를 적립할 수 있다. L.POINT 사용 조건에 따라서는 사용 포인트의 3%(최대 5천 포인트) 추가 적립도 가능하다. 적립 프로모션에 해당되는 롯데계열사는 ▲[여행]롯데호텔, 롯데리조트, 롯데렌트카, 그린카, 롯데월드 등 ▲[쇼핑]롯데마트, 롯데하이마트, 롯데면세점, 세븐일레븐, 롯데월드몰 등이 있다.

또한, 롯데멤버스 L.POINT 이벤트 페이지 내 제주은행 모바일 앱(JBANK)에서 금융상품을 가입하는 선착순 1,000명의 고객에게는 L.POINT 2천 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반드시 L.POINT 이벤트 페이지 내 링크를 통해 제주은행 상품 가입이 진행되어야 하며, 12월 20일에 일괄 포인트가 지급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은행 영업점 또는, 스마트금융 콜센터(1588-0079)로 문의하거나 제주은행 모바일 앱(JBANK)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