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 ⓒ일간제주

제주축산농협(조합장 천창수)은 지난 18일 제주시 애월읍 소재 레츠런파크 제주 잔디광장에서 각급기관단체장조합원 등 1,000 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조합원 한마음대회”를 개최하였다.

조합원 한마음대회는 조합원 축산농가의 사기진작과 조합사업 전 이용을 통한 사업을 활성화하고 구성원 간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기 위해 격년으로 개최를 하는데 올해는 조합 창립 50주년 기념행사를 겸해서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축산 및 협동조합 발전에 기여한 유관기관, 조합원, 유공직원에게 감사패 및 표창을 수여하였고, 조합의 전직조합장 및 조합 가입 50년이 된 조합원에게 공로패를 전달하였다.

또한 조합원 자녀 40명에게 각 100만원씩 총 4,0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는 등 조합원 화합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

천창수 조합장은 기념사에서 “올해는 제주축산농협이 창립한 지 50주년이 되는 뜻깊은 해이다. 우리 조합은 그동안 수많은 역경을 딛고 조합원님들의 피와 땀의 결실로 제주지역을 대표하는 협동조합으로 성장하였으며, 지금까지의 50년을 발판으로 100년 미래로 도약하는 제주축산농협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