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주간(9.7.~9.13.) 맞아 사회복지 의미 되새기고 종사자 등 격려 예정

▲ ⓒ일간제주
▲ ⓒ일간제주

제주특별자치도의회 김경학 의장, 의원 등은 9월 7일부터 9월 13일까지 진행되는 사회복지주간을 맞아 도내 사회복지단체와 시설 등을 방문하여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고 사회복지 종사자분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할 계획이다.

주요 일정으로는 9월 7일 제주특별자치도사회복지협의회(회장 고승화)와 제주특별자치도사회복지사협의회(회장 허순임)를 차례로 방문하여 간담회를 가질 예정이다.

9월 12일부터 9월 14일 기간 중에는 종합사회복지관과 양로원, 보육원 등 도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하여 봉사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김경학 의장은“사회복지의 날은 우리 모두가 함께 만들어가는 날이다. 작은 관심과 실천으로 모두가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만들어 나가는 데 동참해 주시기를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또한 김경학 의장은“앞으로도 지속적인 현장 소통을 통해 도민 의견을 직접 들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현장 밀착형 의정활동을 강조했다.

한편, 매년 9월 7일 사회복지의 날은 사회복지에 대한 국민의 이해와 관심을 높이고 사회복지 종사자들을 격려하기 위해 제정된 법정기념일로 이날로부터 일주일을 사회복지주간으로 지정하고 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