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월 1일부터 매주 토요일‘새연교 이색이벤트 및 콘서트’열려

▲ ⓒ일간제주
▲ ⓒ일간제주

서귀포시(시장 이종우)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매주 토요일 저녁 대표적인 야간 명소 새연교에서 이벤트를 개최하여 관광객 및 시민들에게 서귀포의 아름다운 여름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선사한다.

먼저 오는 7월 1일 저녁 7시 새롭게 재단장한 새연교 음악분수를 중심으로 개최되는 『새연교 이색이벤트』에서는 축하, 고백, 소망 및 감동 사연들을 DJ가 신청곡과 함께 소개하는 깜짝 이벤트가 열린다.

이번 행사는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강소형 잠재관광지로 선정된 도심 속 올레길 하영올레 2주년을 기념하여, 야간코스 시범걷기 및 하영올레 1코스 내 새연교에서 특별하게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다.

「세상 가장 달달한 이벤트」 사연을 사전에 접수한 결과 총 23건의 소중한 사연이 접수되었으며, 그중에 의미있는 사연에 대해서는 주인공들을 위한 깜짝 쇼도 선보여 감동을 함께 할 계획이다.

연이어 7월 한 달 동안 매주 토요일마다 열리는 『2023 새연교 콘서트』는 도 내외 각종 뮤지션들이 참가하여 서귀포의 밤바다와 어울리는 감성적인 공연을 선보인다.

밴드, 록(rock), 샹송,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과 특히 제주 지역에서 활동하는 청년 및 예술가들을 중심으로 한 무대로 구성하여 더욱 시민과 관광객이 함께하는 시간으로 이루어진다. 또한, 음악 공연과 함께 마술 및 버블쇼 등도 함께 하여 재미를 더 한다.

이러한 새연교 이벤트와 함께 레이저 및 LED영상 등 즐겁고 화려하게 변신한 음악분수쇼가 매일 2회 공연되면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음악 콘텐츠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서귀포의 랜드마크인 새연교에서 열리는 다채로운 공연을 통해 한여름 밤 무더위도 날리고, 서귀포 밤바다의 낭만도 느끼길 바란다”면서 “서귀포시에서는 특색있는 야간경관 조성으로 하영올레 야간코스 신규 개설 등 지속적인 야관관광 활성화 사업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