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 ⓒ일간제주

제주특별자치도교원단체총연합회(회장 김경도)는 2023년 5월 6일 15시 제주학생문화원 대극장에서 '2023 교육가족 음악축제를 개최하였다. '2023 교육가족 음악축제' 는 교원의 사기 진작과 스승 존경 풍토를 도모하기 위해 2018년에 처음 기획되어 추진돼 온 행사로 올해에는 코로나 19가 완화되어 대면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에 함께하는 교육가족 음악동아리는 제주교원오케스트라 외 11팀 200여명의 교원 및 교직원들이 참가하여 신명나는 음악축제의 장을 함께 만들어 주었다. 또한 이 자리를 빌어 2023 탐라스승상 시상식도 열려 서귀북초 강수연 선생님, 제주중앙여중 고요섭 선생님, 신성여고 이정일 선생님께서 수상하였다.

3년째 지속되는 코로나 19로 인하여 삶의 활력을 잃어가는 요즘, 모처럼 제주교총의 교육가족 음악축제가 그동안 평소 갈고 닦은 멋진 솜씨를 선보일 기회가 주어져 뜻깊은 시간이 되었으며 교육가족에게 자긍심과 자부심을 크게 높여주었다.

이 자리에는 제주특별자치도 김광수 교육감님을 비롯하여 김창식 교육위원장, 강동우 교육의원, 김영대 서귀포시교육장님 등 많은 교육가족들이 참석하여 많은 찬사와 함께 격려를 보내주어 제주교총 회원 및 교육가족들에게 큰 힘이 되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