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 ⓒ일간제주

제주특별자치도체육회(회장 송승천) 제1차 도민체육대회위원회(위원장 변동엽)가 4월13일 10명의 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주특별자치도체육회관 세미나실에서 개최됐다.

위원회에서는 새롭게 구성된 위원에 대한 위촉장을 수여하고, 제57회 도민체육대회 개최계획을 보고하였으며, 부위원장 선출 건을 심의 의결했다.

민선2기 도민체육대회위원장으로는 변동엽(제주특별자치도수영연맹 회장)이 위촉되었으며, 부위원장에는 서상수(전)이도2동 체육회장)이 선출됐다.

송승천 회장은 인사말에서 “도민체전이 벌써 다음 주로 다가왔다. 위원여러분들께서 적재적소에서 준비를 열심히 하고 있음을 잘 알고 있다. 남은 한주도 잘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변동엽 위원장은 “이렇게 위원장에 위촉해 주셔서 감사하다. 수영선수 출신으로 시작하여 수영연맹 회장이 되어 이렇게 도민체육대회위원회 위원장까지 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 모자란 부분이 많지만 위원여러분의 협조와 많은 지원 바란다. 성공적인 도민체육대회를 치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 민선2기 도민체육대회위원회 명단

▲ 위원장 변동엽(제주특별자치도수영연맹 회장)

▲ 부위원장 서상수(전)이도2동 체육회장)

▲ 위 원 고기문(서귀포시체육회 사무국장) 고성협(제주시청 체육진흥과장) 김병성(도교육청 체육건강과 장학관) 김임심(전)서귀포시배드민턴협회 여성회장) 남정현(제주시체육회 사무국장) 문은아(더골드대표) 양성필(전)도체육진흥과장) 오석훈(테마타운대표) 원충민(서귀포시교육지원청 학생안전지원과 장학사) 이상수(도두동 연합청년회장) 장재영(도씨름협회 부회장) 장정훈(제주시교육지원청 학생안전지원과 장학사) 한성철(도체육진흥팀장).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