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지난 18일 제주시 삼도이동에 위치한 SK텔레콤 정다운 대리점(대표 김정자)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본부장 김희석)와 제주후원회(회장 장행우)가 진행하고 있는 나눔 릴레이캠페인에 동참하였다.

정다운대리점은 앞으로 매월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기로 약속하고 나눔현판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정자 대표의 기부를 계기로 남편과 자녀도 기부에 동참해서 가족 모두가 나눔실천을 약속했다.

김정자 대표는 “항상 주변의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도와야겠다는 마음만 있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제주도내 아이들을 위한 일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기부 실천을 통해 주변에 소외된 이웃에 대해 더욱 관심을 갖겠다.”며 나눔의지를 밝혔다.

한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는 나눔 릴레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정기후원을 약정한 기업, 동호회, 식당 등 업종에 관계없이 참여할 수 있다. 초록우산과 함께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개인, 단체, 기관은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064-753-3703)로 문의하면 된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