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도 방역 활동에 동참하고자, 제주점 채용박람회를 온라인으로 전환

- 오는 23일(수)부터 취업포털 커리어 온라인 전용 채용관 오픈 및 입사지원 가능

- 이력서 작성 및 면접 관련 취업 헬프 서비스(Help Service) 등의 다양한 혜택 제공

- 참여 기업 25개사, 채용 인원 250여 명 동일 진행. 제주도민 우선채용 인센티브 부여.

▲ ⓒ일간제주

신세계사이먼(대표 조창현)이 오는 23일 ‘제주신화월드 랜딩컨벤션센터’에서 진행 예정이었던 ‘제주점 채용박람회’를 온라인으로 전환 한다고 16일 밝혔다.

제주도는 최근 입도객 증가에 따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 활동에 만전을 다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신세계사이먼도 지역 사회의 노력에 동참하고자 채용박람회를 온라인으로 전환하는 선제적 조치를 취한 것이다.

현재 제주도는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를 20일까지 연장 시행하고 있으며, 식당, 카페 등의 영업 시간도 밤 10시로 축소하는 등 사람들이 모이는 주요 장소에 대한 방역 지침을 강화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따라 신세계사이먼, ‘제주점 온라인 채용박람회’를 6월 23일(수)부터 7월 31일(토)까지 ‘취업 포털 커리어 전용 채용관’(jpojob.career.co.kr)에서 진행한다. 온라인 페이지에서 참여사 정보 취득부터 입사 지원까지 ‘원스톱’(One -Stop)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프로세스를 구축 했다. 기존의 참여 기업 25개 사와 250여 명의 채용 규모와 동일 하게 진행하며, 제주도민에게는 우선 채용의 인센티브를 부여한다.

또한, 신세계사이먼 제주점 온라인 채용관에서는 지원자에게 이력서 작성 및 면접 관련 취업 헬프 서비스(Help Service)를 함께 제공할 계획이며, 입사 지원자에게는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도 전달한다.(선착순 200명)

이에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지역사회 방역 활동에 동참하고자 채용박람회를 온라인으로 전환 했으며, 안전을 위한 일인 만큼 도민들의 양해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더불어, “구직자들이 쉽고 빠르게 원스톱으로 입사 지원할 수 있도록 프로세스를 개선해 운영할 계획이며, 취업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서비스도 함께 제공할 것이다.”고 전했다.<끝>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