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제주은행(은행장 서현주)이 고객만족도 조사를 모바일 LMS 설문 방식으로 전환하여 시행한다.

기존의 전화 통화방식에서는 고객과의 통화가 어려운 경우 고객만족도 조사가 원활하지 못한 경우가 있었지만, 금번 모바일 LMS 설문 방식의 도입으로 고객이 편한 시간에 고객만족도 조사에 응할 수 있게 돼 고객의 편의와 함께 조사 결과에 대한 품질이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조사내용은 ∆친절한 응대 ∆적극적이고 정확한 업무처리 ∆고객중심적인 설명에 대하여 영업점 방문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설문을 진행하게 되며, 이와 함께 은행에 전달하고자 하는 의견도 주관식으로 추가하여 폭넓게 고객이 의견을 개진 할 수 있는 채널을 마련하였다.

제주은행 관계자는 ‘모바일 LMS 설문 방식의 고객만족도 조사를 통하여 고객의 다양하고 생생한 의견을 통해 임직원들에게 동기부여가 주어지고, 이는 곧 고객에 대한 더 나은 금융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서비스에 대한 긍정적인 순환 구조를 가져올 수 있을 것이다.’며 ‘제주은행만의 고객 중심적이고, 고객눈높이에 맞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