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의 제멋대로식 중국폐렴 방역 정책으로 대한민국 서민경제가 끝없는 나락으로 빠져들고 있다. IMF 세대, 외환위기 세대를 넘어 참혹한 문재인 세대를 살고 있는 대한민국 청년들은 잠겨버린 취업문 앞에서 신음하고 있다.

청년실업 41만명, 청년실업률 10% 청년체감 실업률 26%는 거짓촛불 불법정권 문재인이 청년들에게 준 성적표이다.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의 청년일자리 창출의 시작은 보여주기에 불과했다. 지금이라도 당장 청와대 일자리 상황판부터 걷어치워야 할 것이다.

거짓촛불 정권,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은 청년들에게 악몽과 같은 불공정, 불평등, 불합리한 정책을 남발하였고, 청년수당, 생활지원금이라는 달콤한 사탕을 던져 주면서 청년의 꿈을 난도질하였다.

조국 전 법무부장관은 대한민국 청년을 가재, 붕어, 개구리로 만들었고, 추미애 전 법무부장관은 아들의 특혜 군휴가 의혹으로 대한민국 청년을 서럽게 만들었으며, 남진고(남인순, 진선미, 고민정)는 고통받는 성범죄 피해자를 ‘피해 호소인’으로 만들었다.

또한 LH 직원의 땅투기 사건은 청년들에게 집없는 서러움을 뼛속 깊이 느끼게 하였고, 문재인의 인천공항공사 비정규직 제로 운동은 오히려 비정규직 95만명 급증으로 청년의 가슴을 찢어 놓았다.

우리공화당은 청년들에게 다시 한번 꿈과 희망을 주고 청년이 자유롭고 활기있게 사회에 진출하고 일자리를 찾을 수 있도록 하는 "NO 문재인, NEW START" 플랜을 다음과 같이 제시한다.

<우리공화당 6대 청년정책>

첫째, 민노총의 고용세습을 완전히 폐지하고, 기득권세력으로 전락한 강성노조의 특권을 폐지한다. 이를 통해 청년이 공정하게 경쟁하고 공정하게 취업할 수 있도록 하는 기업문화를 조성할 것이다.

둘째, 거짓촛불 문재인 정권의 정치 구호에 불과한 공공부분의 비정규직 제로 정책을 완전히 폐지하고 기준없는 비정규직의 정규직 전환을 금지할 것이다. 이를 통해 노동시장을 유연화하고 기업의 경쟁력을 높이며 기업들의 정규직 채용을 획기적으로 높일 것이다.

셋째, 문재인의 공약인 성과급 폐지를 폐지하여 성과, 실적에 따라 지급하여 노력한 만큼 차등지급하고 성과가 없으면 퇴출하여 공정한 기업문화를 만들 것이다.

넷째, 국가를 위해 청춘을 바친 청년들에게 군가산점제를 부활하여 군복무에 대한 정당한 보상체계를 만들 것이다. 여성들이 군에서 일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여성 부사관 정원을 확대할 것이다.

다섯째, 여성의 인권과 권리를 외면하고 이념편향 여성단체를 지원하는 여성가족부를 폐지하고 청년일자리부를 신설하여 청년일자리 창출정책의 제도적 뒷받침을 할 것이다.

여섯째, 기업의 청년일자리 창출을 위한 과감한 규제 철폐를 통해 기업의 자율경영을 높이고 맞춤형 청년 채용제도를 도입할 것이다. 특히 소득주도성장 정책의 과감한 폐지, 사업할 자유 막는 노동악법 개정, 공무원의 무분별한 증원을 통제할 것이다.

우리공화당은 이와 같은 6대 청년공약을 과감하고 신속하게 추진하여 절망에 빠진 대한민국 청년에게 희망을 줄 것이다.

특히 우리공화당은 박근혜 대통령 정부에서 추진했던 ‘비정상의 정상화’ , 경제부흥과 국민행복, 문화융성을 비롯하여 미완의 개혁인 공공, 노동, 교육, 금융 등 4대 구조개혁을 재추진함으로써 거짓촛불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이 심어놓은 독버섯들을 과감하게 제거해 나갈 것이다.

2021년 4월 17일 우리공화당 대표 조원진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