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제주대학교병원(병원장 송병철)은 국제구호단체 (사)월드프렌즈(이사장 김성용)로부터 지난 8일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격려 물품을 전달 받았다고 전했다.

이번 격려 물품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감염병 최전선에서 사투 중인 제주대학교병원 의료진들의 노력과 헌신에 보답하는 뜻으로 1500만원 상당의 종합비타민 100박스, 홍삼정 100박스, 간편식 쌀떡국 100개가 전달됐다.

월드프렌즈 관계자는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애쓰시는 의료진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작은 물품으로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또한, 송병철 병원장은 “코로나19 위기 속에 모두 힘든 상황임에도 제주대학교병원을 위해 따뜻한 격려물품을 전달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하며, 앞으로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종식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한편, 월드프렌즈는 지구촌 빈곤과 질병퇴치 및 최빈국의 자립적인 삶 조성을 위해 설립돼, 다양하고 실질적인 사회복지지원 서비스를 마련하여 글로벌 인도주의 실천에 기여하는 글로벌 국제구호개발 NGO이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