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농협은 4월 1일 하나로유통 삼송유통센터에서 차성준 한림농협 조합장, 지준섭 농협은행 부행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과잉생산과 가격하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양배추 소비촉진을 위한 상생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금은 4월 1일부터 물량 소진 시 까지 농협하나로유통 직영점·계열사 및 전국 주요 하나로마트에서 ▲양배추(3개입/8kg) 2만망을 망당 1,000원 할인 공급하는 재원으로 사용된다.

이에 앞서 (사)제주양배추연합회(회장 김학종)는 가격하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제주 양배추의 판매확대를 위해 3.11~3.25까지 전국 농협 하나로마트에서 양배추자조금(관리위원장 차성준)을 지원한 ‘제주산 양배추 할인행사’를 실시한 바 있다.

이러한 제주농가·농협의 노력에 호응하여 NH농협은행과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에서 제주 양배추 가격안정을 위한 상생마케팅을 후원함으로써 양배추 소비촉진의 시너지효과가 더욱 클 것으로 기대된다.

차성준 한림농협 조합장은“어려움을 겪고 있는 제주 양배추 농가를 위해 후원해주신 NH농협은행 임직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양배추 수급안정과 가격안정을 위하여 더욱 힘써 후원에 화답하겠다”고 밝혔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