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에서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즐길 수 있는 신화워터파크 실내 풀과 자연 속 완벽한 힐링을 선사하는 ‘제주 한 달 살기’ 패키지를 소개한다.

오는 4월 2일부터 오픈하는 제주 최대규모의 물놀이 명소, 신화워터파크 실내풀은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유아들이 놀 수 있는 얕은 수심의 미니풀, 워터스프레이가 있는 키즈풀, 초대형 비치볼 위에 올라가 신나게 뛰며 미끄러지기를 반복할 수 있는 버블팝, 튜브에 누워 유유히 흘러가는 물살에 몸을 맡길 수 있는 유수풀, 지상 10m 높이에 있는 대형 컵 속을 빠르게 스윙하면서 내려오는 빅컵과 80m의 길이로 커브의 짜릿함을 느낄 수 있는 익스트림 파이프 등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풀과 슬라이드로 신나는 물놀이를 즐겨보자.   

실내 키즈풀과 가장 가까운 매점, 디리쉬어스에서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떡볶이와 어묵, 콜팝 치킨 등의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물놀이 후 배고픔을 달래준다. 입구에 위치한 워터파크 수베니어에서는 물놀이에 필요한 스마트폰 방수팩, 수영복, 위생 타올 등을 판매한다. 워터파크 입장 시 타월은 대여가 되지 않아 미리 준비해 가거나 수베니어에서 구입 하는 것을 추천한다. 또, 4월 2일부터 6월 30일까지 선베드 렌탈 시 투바앤 캐릭터 상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하자. 신화워터파크 실내 풀 오픈 시간 낮 12시부터 저녁 8시까지.

신화워터파크에서는 정부의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고객의 안전을 위한 위생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제주 한 달 살기’ 패키지는 일반 호텔 객실의 서너 배에 달하는 154㎡의 공간에 3개의 침실과 2개의 욕실, 풀 옵션 주방까지 갖춘 프리미엄 콘도미니엄 서머셋 제주신화월드에서 진행된다. 서머셋 제주신화월드는 숲처럼 우거진 곶자왈과 가까워 맑은 공기와 함께 힐링 할 수 있는 가장 이상적인 스테이를 제공한다. 최소 7박 이상부터 적용되며, 이용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조식 서비스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4월 2일부터 6월 말까지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신화워터파크 이용권을 인당 1회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더불어 서머셋 클럽하우스 내에 위치한 탐모라 수영장과 피트니스 등 편의시설도 마음껏 누릴 수 있다. 패키지 예약은 2021년 4월 2일부터.

신화워터파크 및 ‘제주 한달 살기’ 패키지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 (https://www.shinhwaworl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