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배려계층 대상 국제학교 장학생 모집, 고등학교 졸업까지 지원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문대림, JDC)가 3월 12일부터 4월 2일까지 제주도 내 학생을 대상으로 제주영어교육도시 내 국제학교 장학생을 모집한다.

‘JDC 국제학교 장학사업’은 2015년부터 학교운영법인 주식회사 제인스(대표이사 손봉수, 제인스)가 주관하고 JDC가 후원하고 있다. 우수한 인재임에도 불구하고 국제학교 진학이 다소 어려운 학생*을 선발해 장학금을 지원한다.

* 지원자격: 국민기초생활수급권자 및 차상위계층‧일반저소득층(중위소득 65% 이하) 등

선발된 장학생은 고등학교 졸업 시까지 수업료‧기숙사비‧교복비‧식비 등 학사 과정에 필요한 비용 전액을 지원받는다.

제인스가 운영하는 노스 런던 컬리지잇 스쿨 제주(NLCS Jeju), 브랭섬홀 아시아(BHA), 세인트존스베리 제주(SJA Jeju) 등 3개교 중 1개교를 선택해 지원을 신청할 수 있다.

지원자는 제주도 내 학생이며, 중학교 1학년에서 중학교 3학년에 재학 중인 학생이어야 한다.

이에 문대림 JDC 이사장은 “해가 지날수록 JDC 국제학교 장학생들의 활약이 점점 두드러지고 있다”며 “JDC는 우수한 인재를 발굴하고, 국제학교에서 성공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신청 자격 및 전형 안내는 제인스 및 JDC 홈페이지(www.jeins.co.kr 및 www.jdcenter.com)에 게시된 공고문을 참조하거나 이메일(yjshin@jeins.co.kr)로 문의하면 된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