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0일 제주중장년일자리희망센터「캘리그라피를 통한 마음테라피」실시

노사발전재단 제주중장년일자리희망센터(소장 강수영)는 3월 10일 오후 2시에 제주고용복지플러스센터 3층 교육장에서 코로나 블루 극복을 위한 정서지원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제주지역 만 40세 이상 중장년층 구직자를 대상으로 「캘리그라피를 통한 마음테라피」로 진행된다.

프로그램으로 구직자들이 스트레스와 무력감에서 벗어나 심리적 안정을 되찾고, 자신의 내적 에너지를 발견하여 구직 자존감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한다.

프로그램 참여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3월 9일까지 노사발전재단 제주중장년일자리희망센터(064-710-4504)로 문의 후 신청하면 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다.

센터에서는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중장년 구직자를 위한 다양한 정서지원 프로그램을 매월 1회 실시할 예정이다.

강수영 소장은 “이번 정서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중장년 구직자들이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스트레스를 극복하고 구직 자신감을 되찾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노사발전재단은 만 40세 이상 중장년의 생애설계부터 퇴직근로자를 위한 전직지원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고용노동부 산하 공공기관이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