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유채꽃이 만발하는 제주의 3월, 따뜻한 봄캉스를 위한 특별 프로모션 ‘스테이 인 브리즈’는 제주신화월드의 인기 패키지 4개 중 선택 가능하며,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4개의 패키지는 모실 수영장에서 즐기는 힐링 피크닉 패키지 ‘풀사이드 피크닉’, 애프터눈 티세트가 포함된 ‘라운지 & 코지’, 사계절 온수 풀에서 치맥세트와 함께하는 ‘선셋 & 제주’, 조식과 디너 뷔페가 포함된 ‘메모리스 인 제주’가 있다.

‘풀사이드 피크닉’ 패키지 예약 고객에게는 메리어트 리조트 디럭스 객실에서 프리미어로, ‘라운지 & 코지’와 ‘메모리스 인 제주’는 랜딩 리조트 슈페리어 객실에서 디럭스로, ‘선셋 & 제주’는 신화 리조트 슈페리어 객실에서 디럭스로 업그레이드 되며, 예약 시 공식 홈페이지에서 업그레이드된 객실을 선택해야 적용된다.

‘스테이 인 브리즈’는 3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투숙객에 한해 적용되며,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는 일자별 한정 수량으로 객실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 외에도, 제주신화월드 4개 호텔 & 리조트의 특가 혜택이 있는 ‘호캉스 인 제주’ 패키지도 있으니 참고하자.

‘스테이 인 브리즈’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 (https://www.shinhwaworl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