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지난 19일 국제로타리3662지구 제주노형로타리클럽(회장 한석)에서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김희석)을 통해 제주시에 위치한 아동 가정의 드림하우스를 위한 리모델링비 940만원을 지원 하였다.

이번 후원금은 국제로타리3662지구 제주노형로타리클럽에서 제주시내 주거개선이 필요한 아동가정에게 후원금을 지원하였다. 지원된 후원금은 리모델링 및 가전제품 구입, 대학입학 장학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특히, 지원받은 아동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서 음악 인재로 선정되어 장학금을 지원해왔으며, 2021학년도 이화여자대학교 음악대학에 입학하였다.

제주노형로타리클럽 한석 회장은 “제주도내 우수한 성적으로 새출발을 준비하고 있는 인재 아동에게 드림하우스를 선물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제주노형로타리클럽은 회원들과 함께 지역사회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기꺼이 손을 내밀어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이웃들에게도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국제로타리클럽 3662지구 제주노형로타리클럽은 한석 회장 이취임식에 쌀 화환 기부를 비롯하여 도내 아동 장학금 지원 등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