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주)케이엘에스(대표 변기정)는 오늘(19일) “제주시 관내 소외된 이웃들의 가정에 도움을 드리겠다”며 3백만원을 제주시에 기탁하였다.

제주시 관내 소재한 ㈜케이엘에스는 교통안전시설, 야외체육시설, 교량난간 등 제조 판매하는 조달청 등록 기업으로 제주시 관내 어려운 이웃에 대한 후원물품 지원 및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는 등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해오다, 2015년부터는 제주시 관내 저소득가구를 대상으로 지속적으로 기부금을 기탁 해 오고 있다.

제주시에서는 이번에 후원된 기탁금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하여 관내 저소득 아동가구 및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저소득 한부모가구의 생계 및 의료비로 지원하여 생활의 어려움을 해소하는 데 도움을 줄 계획이다.

한편, 이날 안동우 제주시장은 우리지역 기업에서 저소득주민들을 위한 따뜻한 관심과 나눔을 실천하는 행동에 고마운 말씀을 전하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훈훈한 온정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구석구석 찾아서 살피는 시민과 더불어 “소통으로 여는 행복도시” 제주시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