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초신선 축산물 온라인 직거래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농업회사법인 ㈜제직증명(대표 고도호)이 ‘2020 올해의 벤처상’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농업회사법인 ㈜제직증명은 기업부분 1개 업체, 기업 근로자 부분 3인 중 당당히 기업부분 올해의 벤처상을 수상하였다.‘2020 올해의 벤처상’은 코로나19의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수여식은 진행되지 않았으며, 벤처기업의 발전과 육성을 위해 노력한 벤처기업 및 유관기관 관계자에게 매해 시상하고 있다.

농업회사법인 ㈜제직증명은 비대면 식품플랫폼을 지난해 6월에 론칭을 하여 2개월 만에 N포털 10만여개 축산물 상품에서 인기도 1위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제직증명은 제주지역 토종기업으로, 제주축산분야 최초로 벤처기업 인증을 받았으며, 2020년 제주스타기업에 선정되는 등 뛰어난 성적으로 동종업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유망 중소기업이다.

특히, 특허출원한 ‘축산물온라인직거래 시스템’을 기반으로 ‘제직증명’을 런칭하였으며, 이는‘제주를 직접 증명하다’라는 의미로 생산자 직접 판매방식인 D2C의 유통구조를 내재화해 최적의 품질과 가격을 동시에 실현하는 제주 식품 브랜드 플랫폼이다.

고도호 대표는 “앞으로 ‘제직증명’을 통한 물류 및 3PL시스템을 구축, 제주브랜드 제품 경쟁력을 강화해 수익을 제주지역 생산자와 제조업에 돌아갈 수 있도록 하고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해 헌신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직증명은 매년 제주 전 지역 소외계층에게 돼지고기 10여 톤을 기부하고 있으며,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로부터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 받아 최근 `2020 지역사회 공헌 인정기업`에 선정되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