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구좌농협, (사)제주당근연합회, 제주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은 지난 4일 새로운 농산물 판로인 라이브 커머스를 활용하여 제주당근 판매를 시도하였다. 방송 시간 동안 참여한 고객들에게 20%할인쿠폰 및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등 판촉행사도 동시에 진행하였다.

※ 라이브 커머스(Live Commerce) : 실시간 동영상 방송으로 상품을 판매하는 방식

행사 결과, 이번 라이브방송 한 시간 동안 5,000여명의 동시 접속을 기록하고 1kg 3500봉을 판매하는 실적을 거두는 등 성공적으로 라이브 커머스 첫 행사를 마쳤다.

구좌농협(조합장 윤민)은 이번 행사의 성공적인 시작을 바탕으로 온라인 판매를 계속 확대하여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제주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도 일회성의 행사가 아닌 지속적인 온라인 판매를 통한 제주 농산물의 판로확대에 매진할 예정이다.

이에 강승표 농협제주지역본부장은“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온라인 판매를 지속적으로 확대 추진하여 월동채소를 비롯한 제주 농산물의 소비확대를 도모하고 코로나 위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