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NH농협은행 제주영업본부(본부장 강승표)는 지난 14일에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본부장 김희석)에서 누적후원금 5억원 달성기념 기념식을 진행하였다.

이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서는 NH농협은행 제주영업본부 강승표 본부장에게 감사패을 전달하고 누적후원금 5억 달성에 대해서 기념하는 시간을 가졌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김희석 본부장은 “농협의 사회공헌 활동이 높이 평가받는 이유는 단순한 사업후원이 아닌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사업을 진행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연속적으로 펼쳐 나가고 있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그동안 NH농협은행 제주영업본부에서는 도내 청소년의 문화 예술적 소양을 넓혀주기 위해 교육기부 활동, 제주비엔날레전 관람지원, 4.3 트라우마전 관람지원, 항공우주박물관 관람지원 등을 통해 많은 아동 청소년들에게 무료관람을 제공하였다.

또한 아동들의 정서적 안정을 도모하고 생명존중 마음을 일깨우기 위한 원예치료 프로그램 운영 지원, 올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온라인 학습용 노트북 구입비 1억원 지원하였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가장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 아이들을 위한 의료비 지원을 통해 제주사회에 어려움이 발생 했을 때 가장 먼저 따뜻한 손길을 내밀고 있다.

이외에도 김장김치 지원금, 장학금 지원, 청소년 페스티발 개최 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쳤다.

강승표 본부장은 “NH농협은행 제주영업본부는 미래의 주역인 아이들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누적후원금 5억원 달성을 발판삼아 늘 이웃과 함께하는 NH농협은행이 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며 앞으로도 나눔에 대한 의지를 밝혔다.

한편 NH농협은행 제주영업본부 2013년부터 후원을 시작하여 이에 현재까지 누적후원금 5억 85만원을 달성하였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