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제주상공회의소(회장 김대형) 지식재산센터 IP경영인클럽(회장 강원태)은 지난 27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에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제주지역 취약계층 아동에 써달라며 손소독제 700개를 물품기부 하였다.

제주 지식재산(IP) 경영인클럽은 특허청과 제주특별자치도의 지원을 받으며, 지식재산을 기반으로 기업을 운영하고 있는 중소기업들의 모임이며, 지역재식재산 기업인 모임이다.

이번 코로나19 물품 기부는 중소기업의 사회 환원의 일환으로 코로나19 방역활동 기여와 지역 사회 위기 아동들을 지원코자 기부를 진행하게 되었다.

이번 후원은 코로나19 위기극복을 위해 손소독제를 기부한 것으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저소득 아동 가정 및 아동 관련 사회복지기관에 지원할 예정이다.

강원태 제주 IP경영인클럽 회장은 “지난 1월에 발발한 코로나19가 현재까지 장기화됨에 따라 저소득 가정 및 사회복지기관에 손소독제가 지속적으로 필요하다 판단되어 제주 지식재산 경영인클럽 회원사들과 함께 뜻을 모아 후원을 결정하게 되었다”며“이번 기회에 제주도내 아동들이 건강하게 지낼 수 있는데 작지만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후원 취지를 밝혔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