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포럼에서 10월 26일부터 선착순으로 온라인 참관단을 모집한다.

제주포럼에 관심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포럼 등록페이지(http://jejuforum.registrations.kr/intro.html)에서 지원할 수 있다.

▲ ⓒ일간제주

11월 6일부터 7일까지 제주포럼 주요 세션에 참관하고 해당 세션에 대한 만족도 설문에 응한 참관단 전원에게는, 참관인증서, 기념품,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그리고 추첨을 통해서 LG그램 노트북 등 소정의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포럼 종료 후 참관 후기 공모를 통해 최우수상 5명, 우수상 10명을 선정하여 제주포럼 집행위원장 명의의 상장과 문화상품권을 시상할 예정이다.

참관단은 총 5개 세션에 참관하게 된다. △전체세션 I ‘팬데믹 시대, 다자협력의 새로운 구상’ △개회식 △폐막세션 ‘팬데믹 시대 평화의 제안: 이타주의, 다자협력, 인본안보’ 3개 세션은 필수다. 나머지 2개 세션은 △전체세션 II ‘팬데믹과 대가속 시대, 위기와 선택 △외교관라운드테이블 I ‘급변하는 동북아 정세와 다자협력’ △외교관라운드테이블 II ‘팬데믹 대응과 교훈’ △전체세션 III ‘세계지도자세션: 다자협력을 위한 새로운 리더십’ 중에 선택할 수 있다.

이에 제주포럼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현장 참관이 어려운 분들이 온라인 참관단 모집을 통해 보다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제주포럼은 모든 세션이 유튜브와 ‘제주포럼 앱’을 통해 생중계된다. 또한 올해는 앱에 각 세션에 대한 정보 뿐 아니라 방역 문진표 작성 기능을 추가해 코로나19 예방에 활용하고 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