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제주에너지공사(사장 황우현)는 신재생에너지 전문 인력(3명)을 2020년 제3회 제주특별자치도 공공기관 통합 채용 방식으로 채용한다.

이번 채용은 제주형 그린뉴딜 사업과 공공주도 해상풍력발전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진행된다. 주소지 제한 요건과 공고문 상의 기본 응시 자격에 해당하는 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또한 취업 지원 대상자와 장애인, 다문화 가정, 취약 계층, 북한 이탈 주민 등에게 전형별 가점을 부여함으로써 사회형평적 인재채용도 지속한다.

채용 분야는 ‘신재생에너지운영 및 개발’ 분야(2명)와 ‘신재생에너지연구’ 분야(1명)이다.

원서 접수는 통합채용 사이트(http://jeju.incruit.com)를 통해 오는 10월 15일부터 11월 4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직급

모집분야

인원

주요업무

원서접수

총 채용인원

3명

 

 

일반직 6급

(기술직)

신재생에너지 운영 및 개발

2명

󰋯풍력 및 태양광발전 운영관리

󰋯전기 및 기계설비 안전관리

󰋯신재생에너지 개발 및 보급사업 관리

10. 15.(목)~ 11. 4.(수) 18시까지

http://jeju.incruit.com

(연구직)

신재생에너지 연구

1명

󰋯신재생에너지자원 조사분석

󰋯신재생에너지발전시스템 시험・인증

󰋯신재생에너지 사업타당성 및 경제성 분석

이에 인사 담당 조원식 경영지원팀장은 "이번 채용을 통해 코로나19로 주춤했던 채용 시장을 활성화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능력 있고 참신한 인재들이 탄소 없는 섬 제주 실현을 위해 주도적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