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인 제주신화월드에 위치한 신화가든에 코스모스가 활짝 펴 가을의 정취를 물씬 느끼게 한다.

제주신화월드의 아름다운 정원 ‘신화가든’은 약 7,500m2 면적으로 계절마다 꽃을 피운다. 봄에는 유채꽃, 여름에는 해바라기, 가을에는 코스모스가 드넓게 펼쳐진다. 꽃이 핀 정원을 자유롭게 다니며 한쪽에 있는 왕따나무와 오두막 벤치, 제주 정낭 앞에서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말자. 낮에는 높은 가을 하늘이, 오후에는 신화가든 너머로 지는 붉은 노을이 분홍빛의 코스모스와 어우러져 계절의 정취를 더해준다.

자연 속에서 휴식을 취하며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제주신화월드 산책 코스도 있다. 메리어트리조트와 신화리조트 사이에 위치한 코트야드는 미로공원과 패밀리 액티비티 존, 키즈 액티비티 존이 있어 멀리 나가지 않아도 가벼운 산책이 가능하며, 테이블과 벤치도 마련되어 있어 피크닉을 즐길 수 있다. 랜딩리조트 위로 연결되는 전망 데크 또한 빼놓을 수 없는 산책 코스다. 10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인조이 인룸’ 패키지 상품을 선택했다면 제공되는 조식&디너 To-Go 서비스를 제주신화월드 곳곳의 숨겨진 명소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겨보자.    

제주신화월드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 (https://www.shinhwaworl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