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제주특별자치도가 주최하고 제주YWCA가 주관하는 '2020 환경체험교육 Mindful Choice' 5강이 10월 6일 오후 2시 제주YWCA에서 진행되었다.

이날 강의는 김정도 제주환경운동연합 정책국장을 모시고 “제주환경과 해양쓰레기”라는 주제로 연간 약 18만톤의 쓰레기가 바다에 버려지는 현실과 바다의 오염이 건강과 환경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알아보고 강의 후 이호동 주민센터의 협조아래 이호테우 해안에서 제주바다와 해안에 버려진 생활쓰레기 및 어업활동중 버려지거나 유실된 쓰레기를 수거하는 정화활동을 진행하였다.

2020 환경체험교육 Mindful Choice는 기후, 제주바다, 패션, 먹거리 등 실생활에 밀접한 주제를 대상으로 직접 만들고 경험해보는 체험활동을 통해 일상생활 속 실천 가능한 환경교육을 목표로 환경에 관심있는 도민을 대상으로 9월부터 10월까지 총 5개 강좌로 진행되었다.

참가 및 기타문의사항은 제주YWCA (☎064-711-8322, http://www.jejuywca.or.kr) 로 연락하면 된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