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도내 20개 금융 유관기관이 참여하는 제주금융협의회(회장 김종욱 한국은행 제주본부장)는 지난 29일 추석을 맞아 김만덕 기념관을 방문 홀몸 어르신들을 위해 생필품 50상자를 전달했다.

이날 물품 전달을 위해 김만덕 기념관을 찾은 제주금융협의회 회원 10여명은 홀몸 어르신 생활 실태와 복지 관련 상황에 대한 설명을 듣는 의미 있는 시간도 가졌다.

김종욱 한국은행 제주본부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정이 전달되어 훈훈한 명절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제주금융협의회 회원들과 함께 의미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도내 20개 금융 유관기관 : 한국은행, 제주은행, NH농협은행, KEB하나은행, SC제일은행, 수협은행, 씨티은행,우리은행, KDB산업은행, 신한은행, IBK기업은행, KB국민은행, 신용보증기금, 주택금융공사, 한국감정원, 한국자산관리공사, SGI서울보증, 중소기업중앙회, 중소기업진흥공단, 한국무역보험공사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