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서귀포시는 추석연휴를 계기로 코로나19 감염 확산이 우려됨에 따라 시민과 관광객을 대상으로 마스크 착용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전개한다.

▲ ⓒ일간제주

서귀포시는 오늘(25일) 오전 11시, 서귀포매일올레시장에서는 김태엽 시장, 이양문 부시장, 김두만 서귀포시자원봉사센터장, 문영옥 삼성나너봉사단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마스크와 마스크 띠(스트랩) 1천여 매를 배부하면서 코로나19 극복 동참운동을 전개했다.

▲ ⓒ일간제주

그리고 같은 시간, 17개 읍면동 역시 관할 다중집합장소에서 읍면동장과 지역사회단체장 35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동시다발적인 캠페인을 전개하였다.

특히, 서귀포시자원봉사센터에서는 천지의용소방대, 주부교실서귀포시지회, 서귀적십자봉사회 등 산하 17개 봉사단체 200여명아 참가한 가운데 25일부터 10월 9일까지 오일시장, 터미널, 주요관광지 등에서 마스크와 띠(스크랩) 1만매를 지속적으로 배부할 계획할 계획이다.

▲ ⓒ일간제주

이에 서귀포시 관계자는“추석연휴 코로나19 감염예방에 사활을 걸고자 대대적인 캠페인을 전개하게 되었다.”며“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더욱 어려움을 이겨내고 있는 소상공인, 노점상, 지역경기 침체상권 등을 찾아 응원격려를 펼치는데 주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