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제주시는 뉴월드 이도센트롤점(주식회사 뉴월드마트 대표 문정옥)에서 추석명절을 맞아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백미 10kg·160포(400만원 상당)를 23일 제주시를 방문 기탁하였다고 밝혔다.

이도2동 제주소방서 인근에 위치한 뉴월드 이도센트롤점은 24시간 쇼핑을 즐길 수 있는 마트로 지난 17일 개업식에서 처음부터 기부를 목표로 쌀 화환을 받고 제주시에 기탁했다.

이에 강원국 부사장은“코로나19로 지치고 힘든 시기에 추석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좋은 일이 생겨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실천하는 사업장이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전하였다.

이에 안동우 제주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기업인들의 경제적인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는 상황에도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물품을 기탁해주신 뉴월드 이도센트롤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복지소외계층에게 잘 전달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제주시는 이날 기탁된 백미를 저소득 한부모 가정 100여 가구에 배부할 계획이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