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제주지방해양경찰청(청장 김성종)에서는 오늘(23일) 제주를 대표하는 그룹 사운드 사우스카니발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이번 제주해경 홍보대사로 위촉된 사우스카니발은 제주출신으로 지난 2009년 구성되어 활동하는 그룹으로 세계 각종 페스티발 및 SNS를 통해 ‘제주어 살리기’운동에 적극 동참 실천하고 있다.

이에 제주해경은 사우스카니발과 함께 제주지역 해양안전의 중요성 등을 널리 알리고자 위촉하게 되었다.

이 날 위촉식에서 위촉패 및 홍보대사증을 전달하고, 국민 안전 운동인 “구명조끼 해(海)주세요.” 캠페인도 함께 진행하였다.

이들은 앞으로 3년 간 제주해경 홍보대사로서 해양안전과 청렴문화 확산, 해양환경보전을 위한 공익 활동을 하게 된다.

이에 김성종 제주해경청장은 “안전하고 깨끗한 제주바다를 만들기 위해 제주해경과 함께하기로 한 홍보대사에게 감사함을 전하며 제주해경의 홍보대사로서 모든 국민이 바다에서 안전하게 생업에 종사하고 레저를 즐길 수 있도록 많은 홍보활동을 펼쳐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