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비대면 온라인 공연으로 진행…오후 5시 유튜브 <에이제이피-AJP> 통해 공개

▲ ⓒ일간제주

제주특별자치도 문화예술진흥원은 오는 26일 문예회관 대극장에서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2020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연극 「여보 나도 할 말 있어」를 공연한다고 밝혔다.

▲ ⓒ일간제주

이번 공연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민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비대면 온라인 공연으로 진행되며, 9월 26일 오후 5시부터 유튜브 <에이제이피-AJP>를 통해 실시간 스트리밍한다.

▲ ⓒ일간제주

이 작품은 중·장년 세대가 긴장을 풀고 한바탕 웃으며 볼 수 있는 연극으로 외롭고 힘겨운 삶을 살아가는 이 시대 우리의 부모님과 이웃의 이야기다.

▲ ⓒ일간제주

어디서나 만날 수 있는 평범한 중·장년의 인물들이 찜질방에 모여 누구나 겪을 수 있는 이야기, 너무나 일상적인 이야기로 우리가 안고 있는 삶의 애환을 진실된 소통을 통해 사람과 사람이 어떻게 서로 이해하고 위로하며 사랑하고 사는지를 보여준다.

<공연개요>

* 공 연 명 : 연극 「여보 나도 할 말 있어」

* 공연일시 : 9월 26일 (토) 17:00

* 주최/주관 :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 제주특별자치도 문화예술진흥원, 극단 나는 세상

* 연출 : 김영순

* 출연 : 유형관, 최지훈, 우상민, 김정하, 박현정, 권혜영

* 공연실황 - 유튜브 <에이제이피-AJP> 실시간 스트리밍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