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YWCA(회장 고미연)는 세계평화의 섬 제주의 평화마인드 확산을 위한 ‘2020 평화아카데미 제주시지역’ 제 3강을 진행한다.

▲ ⓒ일간제주

9월 17일 오후 2시 제주여성인력개발센터 강당에서 있을 평화아카데미는 이 날 강우현 탐나라공화국 대표를 모시고 “평화의 리더십-포스트 코로나 상상놀이-”라는 주제로 코로나 이후 불가피한 생활의 변화들을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에 대하여 논의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강우현 탐나라그룹 대표는 홍익대학교 산업미술대학원을 졸업하고 일러스트레이터, 그림동화작가이자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이사, 사단법인 한국교육센터 이사를 역임하고 현재 탐나라 상상그룹 대표이사로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 및 예술의 거리 미래가치 디자인 포럼 등 다양한 강의활동을 해오고 있으며 강우현의 상상망치, 남이섬에 가고싶다 등 대표저서가 있다.

평화아카데미 3강의는 8월 27일 제주YWCA에서 있을 예정이었으나 코로나로 인해 9월 17일자로 연기되었으며 제주특별자치도청의 지침에 따라 30인으로 인원을 제한하여 진행된다.

참가 및 기타문의사항은 제주YWCA (☎064-711-8322, http://www.jejuywca.or.kr) 로 연락하면 된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