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양돈농협(조합장 고권진)은 “우리의 제주도니 브랜드 최고의 위치와 가치를 널리 알리기” 응모주제로 이미지,동영상,음원 부문 총 56편이 다양한 제안과 아이디어를 보내주신 모든 응모자에ᅟᅦᆨ 감사를 표했다.

양돈농협은 지난 8월 26일 1차 내부평가를 거쳐 8월 31일 최종 심사위원 회 평가 총 2차 심사에 거쳐 11편의 수상작을 선정했다.

이에 농협 관계자는 “이번 선정작은 우리농협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확인이 가능하다”며 “수상하신 모든 분들 축하드리며, 지원해주신 많은 분들께도 다시한번 감사를 드린다고 하며 수상 이후 절차는 메일을 통해 별도 안내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고권진 조합장은“ ‘코로나19 극복, 코로나 극복응원으로 `코로나 바이러스 으라차차 대한민국 1% 제주산 돼지고기 제주양돈농협 제주도니`로 품질좋고 안심하게 드실 수 있게 생산 및 공급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며 “수상작품들을 통해 제주도니의 홍보 광고에도 적극 활용할 예정이니, 앞으로도 제주양돈농협을 더욱 사랑해 주시고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