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제주양돈농협(조합장 고권진)은 자체 명품 돼지고기브랜드인 ‘제주도니’가 ‘2020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축산물(돈육)부문 최고브랜드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고 밝혔다.

이 상은 대국민 브랜드 투표와 전문가 평가 등을 통해 소비자에게 가장 큰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는 최고 브랜드를 선정하며 이달 16일 서울 밀레니엄 힐튼 서울에서 시상식이 진행됐다.

‘제주도니’는 사)소비자시민모임이 주관하는 우수축산물 브랜드 인증을 2007년부터 2014년까지 획득하였을 뿐만 아니라, 2010년 대통령상 수상으로 그 영광과 품질을 널리 알린바 있으며 금번 소비자가 선택한 브랜드 대상까지 수상하는 영예를 안으며 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 ⓒ일간제주

고권진 조합장은 “제주양돈농협을 사랑하는 모든 소비자 여러분, 제주도니를 사랑해주시는 여러분의 덕이며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는 인사와 함께 대한민국 1% 제주산 돼지고기 제주양돈농협 “제주도니”가 누구나 좋아하고 사랑받는 영양만점 우수한 품질로 보답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하였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