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해빈사우나 직원 1명, 서울 광진구 확진자 가족 2명 등 총 3명 ‘코로나 19’ 확진 판정

▲ ⓒ일간제주

제주지역에서 3명의 코로나19 확진자가 추가로 발생해 제주방역당국이 초긴장 상태에 들어갔다.

제주도 방역당국에 따르면 이들은 모두 지난 7월 9일부터 14일까지 5박 6일간 제주를 방문한 뒤 16일 서울시 광진구에서 코로나19 확진판정을 받은 A씨의 접촉자들로 확인됐다.

제주도 역학조사 결과 A씨의 제주지역 접촉자는 오늘(16일) 오후 6시 기준 20명으로 확인됐다.

제주도 방역당국은 20명 중 8명에 대한 검사를 완료했으며 이중 5명은 음성 판정을, 3명은 16일 오후 7시경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확진자 1명은 해빈사우나 직원이며, 나머지 2명은 광진구 확진자의 가족 총 4명의 가족 중 2명 확진 받았으며, 나머지 가족 2명은 검사가 진행 중에 있다.

한편, 나머지 접촉자 12명에 대해서도 ‘코로나 19’ 진단검사가 진행 중에 있으며, 이들의 검사 결과는 내일 새벽 2시 이후부터 순차적으로 나올 예정이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