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제주 창간 12주년 창간 축하메시지] 박홍배 제주관광공사 사장

▲ 박홍배 제주관광공사 사장ⓒ일간제주

‘청정한 언론, 역경에 굴하지 않고 나아가는 힘찬 뉴스’를 기치로 도민의 소리를 대변하고 있는 일간제주의 창간 1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일간제주는 창간 이후 지금까지 ‘정론직필’이라는 언론의 시대적 사명을 충실히 실천해 왔으며, ‘도민 중심주의’를 바탕으로 제주의 미래비전을 제시하는 건강한 언론으로서 큰 호평을 받아 왔습니다.

특히나 제주 지역경제의 근간이 되는 관광산업이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절대적 위기를 겪고 있는 상황 속에서 일간제주는 제주가 다시금 세계적인 관광명소로 재탄생하기 위한 현실적인 개선사항을 제시하는 등 제주관광 발전에도 큰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일간제주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해 도민 소득과의 직결, 자연과 문화의 보존, 제주 정체성의 강화, 제주관광 브랜드 이미지 제고 등을 실현하기 위한 날카로운 분석과 현안 해결의 마중물이 되는 대안제시를 통해 제주 발전을 견인하는 언론으로 나아가야 할 것입니다.

다시 한 번 창간 1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제주도민과 함께 나아가는 명실상부한 제주 대표 인터넷 언론으로서의 역할을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