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제주 창간 12주년 창간 축하메시지] 제주에너지공사 황우현 사장

▲ 제주에너지공사 황우현 사장ⓒ일간제주

안녕하십니까.

도민들에게 사랑과 신뢰를 받는 제주 대표 언론사로 자리 잡은 일간제주의 창간 1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2008년 창간하여 가장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고 도민의 목소리를 대변해온 일간제주는 지금까지도 정직하고 건전한 언론으로서 제 역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요즘 코로나19 팬데믹으로 도민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이며 언론사의 역할이 어느 때보다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도민에게 빠르고 정확한 뉴스를 전달해주고 제주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언론사로서 그 사명을 다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제주에너지공사는 신재생에너지 보급, 전기차 충전, 가스·열 공급, 스마트에너지시티 구축, 에너지 이용효율화 등 ‘탄소 없는 섬, 제주’ 조성에 주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에너지 신기술 개발과 이용 및 보급을 촉진하여 제주도민의 에너지 복지 향상과 전문 중소기업 육성, 청년 창업, 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앞으로도 제주를 대표하는 언론사로서 일간제주의 역할을 기대하며, 나날이 발전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