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제주특별자치도 소상공인경영지원센터가 도내 예비창업자의 준비된 창업지원과 소상공인의 성공적이고 지속 가능한 경영을 위해‘소상공인 경영아카데미’를 실시한다.

이번 경영아카데미 꿈더하기 창업교육은 지난 6월에 1기 교육에 이어 두 번째 열리는 2기 창업교육으로 7월 8일과 9일 양일간 하루 6시간씩 총 6과목 12시간 과정으로 진행된다.

주요내용은 소상공인을 위한 생활민법, 노무관리, 세무관리, 제주 창업아이템과 도내 상권분석 등이 있으며, 이번 창업 교육에는 특별히 제주신용보증재단에서 소상공인의 자금 융통 및 채권 관리 교육도 지원해준다.

이번 열리는 소상공인 경영아카데미 꿈더하기 창업교육 2기 과정은 6월 30일부터 접수 시작하여 20명 선착순 마감 시까지 모집한다.

2020년에 개최되는 소상공인 경영아카데미는 꿈더하기 창업교육 4회, 희망더하기 경영관리교육 4회, 행복더하기 마케팅 교육 4회, 총 12회이고 현재 교육별 각 1회씩 개최 되어 남은 8회 교육도 앞으로 계속 진행 될 예정이다.

교육대상은 도내 예비창업자 및 소기업·소상공인이며, 신청 접수는 소상공인경영지원센터 전화(064-758-5710) 또는 방문(제주시 연북로 33, 4층(노형동))하거나, 홈페이지(www.jejusc.kr)를 통해 온라인 신청이 가능하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