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조천읍에 위치한 ㈜제주소주(본부장 문성후)는 지난 26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본부장 김희석)와 함께 사회공헌 사업 추진을 위한 나눔현판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제주소주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2019년에 푸른밤소주 1병에 10원씩 소주판매 적립금 319만원을 기부한바 있다.

이어 지난 4월에는 코로나로 인한 취약계층 아동을 대상으로 마스크 구입비 200만원을 어린이재단에 후원하였다. 앞으로도 제주소주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지역의 소외아동 지원을 위한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문성후 본부장은 “제주소주는 전달식을 통해 아이들을 돕는 행동하는 어른이 될 수 있어 뿌듯하다.”며 후원 소감을 밝혔다. 덧붙여 “앞으로도 제주소주 및 임직원들은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 및 나눔에 앞장서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소주는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제주지역에 방역용 알코올 8,760L를 기부하고, 지난 5월에는 일손이 부족한 제주도내 마늘 생산농가에 지원하는 등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